'제12회 펫케어 페스티벌' 2차 라인업 공개 …"미용 서비스에 워터파크까지"
'제12회 펫케어 페스티벌' 2차 라인업 공개 …"미용 서비스에 워터파크까지"
  • 최지현 기자
  • 승인 2019.06.07 21:51
  • 댓글 0
이 기사를 공유합니다

(사진: 펫케어 제공)
(사진: 펫케어 제공)

반려동물 대표문화축제인 제12회 펫케어 페스티벌이 오는 6월 8일 개최된다.

이번 펫케어 페스티벌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 8일부터 2일간 진행된다.

제12회 펫케어 페스티벌에서는 미용 서비스, 행동교정상담, 반려동물 캐리커쳐 등이 진행될 예정이다.

또한 이번 행사에서는 '멍터파크'라 불리는 펫케어 페스티벌 최초로 반려 동물과 함께하는 물놀이가 준비된 것으로 확인돼 눈길을 사로잡고 있다.

다양한 프로그램을 준비한 이번 행사에 참여할 업체로는 개밥을짓다, 고시고시, 네발총총, 다이어라이즈, 닥터페트라, 매에매에, 서루, 코지앤, 도그매틱, 리치독스, 블리앤모어, 얌고네, 트릿테이블, 펫츠앤미, 펫타민, 피터스펫이 2차로 선정됐다.

이번 펫케어 페스티벌에 참가하는 개밥을짓다는 반려동물 수제간식전문점 브랜드이며 이번 행사에서 전품목 10% 할인, 구매 고객에게 소간파우더 or 홍연어파우더 증정 이벤트를 실시한다.

고시고시의 경우 브랜드 작가가 일러스트레이터로 활동하고 있으며, 인스타그램을 팔로우하면 귀여운 도리부채를 증정할 예정이다.

수제간식 브랜드인 네발총총에서는 첨가제, 방부제 넣지않는 순수애견간식을 판매하며 해시태그 이벤트를 통해 샘플을 증정할 것이라고 예고했다.

또다른 행사 참여 업체인 다이어라이즈는 핸드메이드로 제작한 반려동물 마그넷, 반려동물 탄생액자, 흑백액자, 현관문 안내 자석 등 고퀄리티의 핸드메이드 인테리어 소품을 판매한다.

게다가 다이어라이즈는 팔로우 이벤트를 통해 즉석에서 반려동물 증명사진 혹은 흑백사진을 증정하고, 10% 인하된 가격에 제작 후 배송 상품을 현장 구매할 수 있다.

(사진: 펫케어 제공)
(사진: 펫케어 제공)

반려동물 맞춤 주치의 닥터페트라는 수의사와 영양학자가 공동 연구·개발하여 건강상태에 따른 맞춤형 급여 솔루션을 제시하는 프리미엄 메디컬 펫브랜드로 이번 펫케어 페스티벌에서 1+1 이벤트, 최대 50%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으로 매달 수익금의 일부를 국제환경단체에 기부하고 있는 매에매에는 펫케어 페스티벌에서 최대 20프로 할인된 가격에 제품을 판매할 예정이다.

서루는 반려 동물 맞춤 용품을 제작하는 업체로 이번 행사에서 린넨 여름 신상 펫백(Pet Bag)을 처음 공개하며 불랭킷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반려견 의류 브랜드 코지앤은 펫케어 페스티벌에서 선보이는 신상품 10% 할인, 코지앤 19ss 전품목 15~20% 할인, 인스타그램 현장 사진 업로드 시 1000원 추가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또다른 패션 업체인 도그매틱은 반려견과 반려인의 커플룩 시즌오프 상품을 50% 할인한 가격에 판매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이와 같이 다양한 업체의 할인 이벤트가 진행되는 제12회 펫케어 페스티벌은 롯데프리미엄아울렛 기흥점에서 6월 8일 오전 11시 시작되며 자세한 펫케어페스티벌 홈페이지, SNS,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댓글삭제
삭제한 댓글은 다시 복구할 수 없습니다.
그래도 삭제하시겠습니까?
댓글 0
댓글쓰기
계정을 선택하시면 로그인·계정인증을 통해
댓글을 남기실 수 있습니다.